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제가 시험을 치른 명덕여고에서는 삼성카드, 화재 등 다양한 계열사 및 직무 지원자들이 함께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결시율은 0%였습니다.
준비 기간이 촉박했기에 에듀스 문제집 한권을 풀고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전반적인 난이도는 비슷했으나, 언어 영역에서 헷갈리는 문제가 다소 출제됐습니다.
공간지각 영역의 난이도는 최상이었습니다.
다른 영역은 평이한 수준이었습니다.
삼성은 인성검사를 면접 때 따로 치릅니다. 다른 회사보다 적성검사에 시간을 더욱 투자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시험 준비 과정에서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를 많이 접해야 시험장에서 어떤 난이도로 문제가 출제되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시험 준비 기간도 넉넉히 잡기를 추천드립니다. 서
류 발표 난 뒤 일주일만 준비하기엔 난이도가 높습니다.
혹여나 서류 통과가 안되더라도 사트를 준비했다면 다른 회사의 인적성을 준비할 때도 분명 도움이 되기 때문에 손해가 아닙니다.
저는 준비할 때 공간지각 영역이 가장 어려웠는데, 이 부분은 에듀스 인강의 문제풀이 강의를 보면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전혀 접근법이 감이 안오는 영역은 인강을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성카드
문제집보다 더 어려웠어요 나날이 어려워지는 느낌이고, 시간 배분 진짜 잘해야되요
시간 배분 연습하고 갔는데도 시험장에선 조금 긴장해서 문제가 더 안풀리는 느낌이었고요
수리문제가 이상하게 계산이 안되더라고요, 평소엔 엄청 잘푸는데 전반적으로 정말 어려웠습니다.
시각적사고는 공부할 때도 어려웠는데 시험에서도 역시나 어려웠고
시간이 너무너무 모자라요 반도 못풀고 막 대충 쓱 넘어갔어요 찍신이 오길 바래야 합니다.
그리고 찍으면 감점, 틀리면 감점이라는 걸 모르고서 몇 개 찍고서 후회중입니다.
뭐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과락도 있다는데 이건 확실히 모르겠고요
gsat는 누가 붙는 건지 정말 의문일 정도.
방학 때부터 gsat 공부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왜 공부하는 지 알정도의 난이도랄까.
IT 직무인데 차라리 sw 테스트를 보는게 나았으려나 싶기도 합니다.
아 그리고 시험장에서 한숨쉬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한테 방해되요!
제 뒤에 분이 문제 풀다가 잘 안풀리시는지 한숨을 엄청 크게 계속 쉬시더라고요,
거슬립니다. 여러분 민폐는 주지마세요! 한숨! 참으세요!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