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종합금속
현대종합금속
현대종합금속
현대종합금속
에듀스의 현대종합금속 면접후기 첫 글을 쓰게 되어 영광이네요.
저는 2010년 하반기 현대종합금속 생산기술 지원자구요. 전공은 재료금속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현대종합금속은 불합격자에게 아무런 통보를 안해주는 쿨한 기업입니다.
이글을 보시는 현대종합금속 예비 면접자분들 면접보시고 1주일 내로 연락이나 메일 안오면 떨어진 것으로 아시고 체념하세요.
현대종합금속은 3차면접(1차임원,2차대표이사,3차회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면접당 차비 2만원 주고요, 저는 2차까지 가서 떨어졌는데, 부산에서 올라갔던 터라 몸도 피곤하고 돈도 많이 깨지더군요.
면접은 별 것 없습니다. 10명 동시에 들어갑니다. 30분 봅니다. 자기소개에 질문 몇개 받으면 끝입니다.
전공은 용접관련해서 많이 물어보고 손들고 답변하는 식이고, 인성은 면접관이 관심(?)있어하는 사람 몇명에게만 물어봅니다.
저는 1차에서 전공질문 하나 답변하고 인성질문 하나도 안 받았었는데, 합격했더라구요.
2차는 60명중에 20명 정도 붙어서 진행되었습니다. 반으로 쪼개서 두타임으로 봤는데, 이 때는 제게 관심을 좀 보여주더군요.
그 관심이 저를 떨어뜨리려는 관심인 줄 모르고, 답변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떨어졌습니다.
2차붙은 사람한테는 개별연락이 왔다고 붙은 친구가 그러더군요.
3차는 회장면접입니다. 저는 불합격했지만 붙은 사람 얘기로는 9명이서 면접보고 4명 최종합격했다네요.
이상 후기를 마칠게요. 현대종합금속 회사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채용프로세스 면에서는 최악!
중견기업이지만 여느 대기업 못지 않은 연봉과 안정성 면에서는 대기업 포기하고 갈만한 회사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