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검사를 실행 중입니다.
내용이 많으면 로딩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로그인 LOG-IN
닫기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닫기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하기

 로고

1:1 문의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기업분석 자료집

기업분석 자료집은 해당 기업의 최근 3년간 채용정보를 통해 입사 전략을 완벽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 1. 채용동향 & 채용시기

    채용동향, 채용시기
    프로세스를 확인

  • 2. QUIZ & 질의응답

    일반정보 퀴즈, 심화학습 질의 응답
    기업문화 제공

  • 3. 서류전형 가이드

    지원자격요건, 자소서 항목,
    합격자 Tip 제공

기업분석 자료집 16건

  •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ver.8(3C분석)

    1987년 자동차 전자제어시스템 국산화를 위해 ‘주식회사 케피코’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범한 현대케피코는 2012년 사명을 ‘주식회사 현대케피코’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습니다. 특히 2012년 독일 로버트보쉬와의 합작관계를 청산하고 현대자동차 단독경영 체제로 새롭게 출범함으로써 신성장 사업기회 발굴 및 기술개발에 더욱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파워트레인 제어시스템을 전문으로 개발∙생산하던 현대케피코는 최근 친환경차량용 제어시스템, 바디 ∙....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ver.8(SWOT분석)

    1987년 자동차 전자제어시스템 국산화를 위해 ‘주식회사 케피코’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범한 현대케피코는 2012년 사명을 ‘주식회사 현대케피코’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습니다. 특히 2012년 독일 로버트보쉬와의 합작관계를 청산하고 현대자동차 단독경영 체제로 새롭게 출범함으로써 신성장 사업기회 발굴 및 기술개발에 더욱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파워트레인 제어시스템을 전문으로 개발∙생산하던 현대케피코는 최근 친환경차량용 제어시스템, 바디 ∙....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ver.8(직무정보)

    1987년 자동차 전자제어시스템 국산화를 위해 ‘주식회사 케피코’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범한 현대케피코는 2012년 사명을 ‘주식회사 현대케피코’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습니다. 특히 2012년 독일 로버트보쉬와의 합작관계를 청산하고 현대자동차 단독경영 체제로 새롭게 출범함으로써 신성장 사업기회 발굴 및 기술개발에 더욱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파워트레인 제어시스템을 전문으로 개발∙생산하던 현대케피코는 최근 친환경차량용 제어시스템, 바디 ∙....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ver.8(기업이슈)

    1987년 자동차 전자제어시스템 국산화를 위해 ‘주식회사 케피코’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범한 현대케피코는 2012년 사명을 ‘주식회사 현대케피코’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습니다. 특히 2012년 독일 로버트보쉬와의 합작관계를 청산하고 현대자동차 단독경영 체제로 새롭게 출범함으로써 신성장 사업기회 발굴 및 기술개발에 더욱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파워트레인 제어시스템을 전문으로 개발∙생산하던 현대케피코는 최근 친환경차량용 제어시스템, 바디 ∙....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현대케피코 기업분석 ver.8(기업정보)

    1987년 자동차 전자제어시스템 국산화를 위해 ‘주식회사 케피코’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범한 현대케피코는 2012년 사명을 ‘주식회사 현대케피코’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습니다. 특히 2012년 독일 로버트보쉬와의 합작관계를 청산하고 현대자동차 단독경영 체제로 새롭게 출범함으로써 신성장 사업기회 발굴 및 기술개발에 더욱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파워트레인 제어시스템을 전문으로 개발∙생산하던 현대케피코는 최근 친환경차량용 제어시스템, 바디 ∙....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