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자료집은 해당 기업의 최근 3년간 채용정보를 통해 입사 전략을 완벽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채용동향, 채용시기
프로세스를 확인
일반정보 퀴즈, 심화학습 질의 응답
기업문화 제공
지원자격요건, 자소서 항목,
합격자 Tip 제공
인천교통공사 기업분석 ver.4(3C분석)
인천교통공사는 연평균 1억 2천만명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전국 유일의 종합교통공기업으로 인천 도시철도 1호선·2호선·7호선(산곡, 석남)을 비롯하여 준공영제 시내버스, 청라~가양 BRT와 청라 GRT 그리고 장애인 콜택시, 월미바다열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28일 인천광역시 지방공기업의 재정 건전성을 높이기 위하여 기존의 인천메트로와 인천교통공사가 합병한 뒤 인천메트로는 해산하고 인천교통공사라는 사명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인천교통공사 기업분석 ver.4(SWOT분석)
인천교통공사는 연평균 1억 2천만명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전국 유일의 종합교통공기업으로 인천 도시철도 1호선·2호선·7호선(산곡, 석남)을 비롯하여 준공영제 시내버스, 청라~가양 BRT와 청라 GRT 그리고 장애인 콜택시, 월미바다열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28일 인천광역시 지방공기업의 재정 건전성을 높이기 위하여 기존의 인천메트로와 인천교통공사가 합병한 뒤 인천메트로는 해산하고 인천교통공사라는 사명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인천교통공사 기업분석 ver.4(직무정보)
인천교통공사는 연평균 1억 2천만명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전국 유일의 종합교통공기업으로 인천 도시철도 1호선·2호선·7호선(산곡, 석남)을 비롯하여 준공영제 시내버스, 청라~가양 BRT와 청라 GRT 그리고 장애인 콜택시, 월미바다열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28일 인천광역시 지방공기업의 재정 건전성을 높이기 위하여 기존의 인천메트로와 인천교통공사가 합병한 뒤 인천메트로는 해산하고 인천교통공사라는 사명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인천교통공사 기업분석 ver.4(기업이슈)
인천교통공사는 연평균 1억 2천만명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전국 유일의 종합교통공기업으로 인천 도시철도 1호선·2호선·7호선(산곡, 석남)을 비롯하여 준공영제 시내버스, 청라~가양 BRT와 청라 GRT 그리고 장애인 콜택시, 월미바다열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28일 인천광역시 지방공기업의 재정 건전성을 높이기 위하여 기존의 인천메트로와 인천교통공사가 합병한 뒤 인천메트로는 해산하고 인천교통공사라는 사명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인천교통공사 기업분석 ver.4(기업정보)
인천교통공사는 연평균 1억 2천만명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전국 유일의 종합교통공기업으로 인천 도시철도 1호선·2호선·7호선(산곡, 석남)을 비롯하여 준공영제 시내버스, 청라~가양 BRT와 청라 GRT 그리고 장애인 콜택시, 월미바다열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28일 인천광역시 지방공기업의 재정 건전성을 높이기 위하여 기존의 인천메트로와 인천교통공사가 합병한 뒤 인천메트로는 해산하고 인천교통공사라는 사명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