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검사를 실행 중입니다.
내용이 많으면 로딩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로그인 LOG-IN
닫기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닫기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하기

 로고

1:1 문의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기업분석 자료집

기업분석 자료집은 해당 기업의 최근 3년간 채용정보를 통해 입사 전략을 완벽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 1. 채용동향 & 채용시기

    채용동향, 채용시기
    프로세스를 확인

  • 2. QUIZ & 질의응답

    일반정보 퀴즈, 심화학습 질의 응답
    기업문화 제공

  • 3. 서류전형 가이드

    지원자격요건, 자소서 항목,
    합격자 Tip 제공

기업분석 자료집 13건

  •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ver.9(3C분석)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회사에 속한 자동차부품 제조 및 수출입업체로, 설립 후 3년 만에 컨테이너 사업에서 일본을 제치고 세계 1위의 생산회사로 성장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업종을 전환해 갤로퍼, 싼타모 등의 완성차를 생산함으로써 ‘갤로퍼 신화’를 창출했으며, 철도차량 사업에서도 경부고속전철 최종 조립업체로 선정되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흔들림 없는 강한 회사, 끊임없는 도전으로 창의와 활력....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ver.9(SWOT분석)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회사에 속한 자동차부품 제조 및 수출입업체로, 설립 후 3년 만에 컨테이너 사업에서 일본을 제치고 세계 1위의 생산회사로 성장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업종을 전환해 갤로퍼, 싼타모 등의 완성차를 생산함으로써 ‘갤로퍼 신화’를 창출했으며, 철도차량 사업에서도 경부고속전철 최종 조립업체로 선정되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흔들림 없는 강한 회사, 끊임없는 도전으로 창의와 활력....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ver.9(직무정보)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회사에 속한 자동차부품 제조 및 수출입업체로, 설립 후 3년 만에 컨테이너 사업에서 일본을 제치고 세계 1위의 생산회사로 성장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업종을 전환해 갤로퍼, 싼타모 등의 완성차를 생산함으로써 ‘갤로퍼 신화’를 창출했으며, 철도차량 사업에서도 경부고속전철 최종 조립업체로 선정되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흔들림 없는 강한 회사, 끊임없는 도전으로 창의와 활력....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ver.9(기업이슈)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회사에 속한 자동차부품 제조 및 수출입업체로, 설립 후 3년 만에 컨테이너 사업에서 일본을 제치고 세계 1위의 생산회사로 성장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업종을 전환해 갤로퍼, 싼타모 등의 완성차를 생산함으로써 ‘갤로퍼 신화’를 창출했으며, 철도차량 사업에서도 경부고속전철 최종 조립업체로 선정되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흔들림 없는 강한 회사, 끊임없는 도전으로 창의와 활력....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현대모비스 기업분석 ver.9(기업정보)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회사에 속한 자동차부품 제조 및 수출입업체로, 설립 후 3년 만에 컨테이너 사업에서 일본을 제치고 세계 1위의 생산회사로 성장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업종을 전환해 갤로퍼, 싼타모 등의 완성차를 생산함으로써 ‘갤로퍼 신화’를 창출했으며, 철도차량 사업에서도 경부고속전철 최종 조립업체로 선정되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흔들림 없는 강한 회사, 끊임없는 도전으로 창의와 활력....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