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검사를 실행 중입니다.
내용이 많으면 로딩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로그인 LOG-IN
닫기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닫기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하기

 로고

1:1 문의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기업분석 자료집

기업분석 자료집은 해당 기업의 최근 3년간 채용정보를 통해 입사 전략을 완벽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 1. 채용동향 & 채용시기

    채용동향, 채용시기
    프로세스를 확인

  • 2. QUIZ & 질의응답

    일반정보 퀴즈, 심화학습 질의 응답
    기업문화 제공

  • 3. 서류전형 가이드

    지원자격요건, 자소서 항목,
    합격자 Tip 제공

기업분석 자료집 2건

  • 빙그레
    기업분석

    빙그레 기업분석 ver.2

    빙그레의 전신은 1967년 9월 세워진 (주)대일양행입니다. 기업 설립 2개월 뒤인 11월부터 주월미군과 냉동유제품 제조납품 계약을 체결하고 공장을 가동했습니다. 1971년 10월 (주)대일유업으로 상호를 바꾸고, 1972년 4월 미국 퍼모스트 멕킨스사와 기술제휴를 맺었습니다. 1974년 1월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고급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출시했고, 6월에는 단지 모양의 국민브랜드 '바나나맛 우유' 시판을 개시했습니다. 1977년 5월에....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 빙그레
    기업분석

    빙그레 기업분석 ver.1

    빙그레의 2013년 화두는 해외시장 확대입니다. 빙그레는 우선 중국 수출 비중을 확대하는데 매진할 예정입니다. 가공우유인 '바나나맛우유'의 인기를 바탕으로 중국 유통채널 확대에 나선다는 구상으로 2011년 바나나맛 우유의 중국 수출은 7억원이었으나 2012년 상반기에만 40억원을 넘어서는 등 1년 새 크게 증가했습니다. 2012년 연간 기준으로는 100억원이 넘을 전망으로 빙그레는 중국 내 편의점 채널이 다양화될 경우 매출도 동반성장 할 것으로....
    즐겨찾기가 설정되었습니다.
1